진짜 아우디 쓰레기입니다..

지난 8월21일날 집에 있는데 이웃분들이 전화를 주셔서 차에서

불이났다고 말을 해서 무슨소리인가 하고 뛰어나가 보니

진짜 차량에서 불이 나고 있었습니다..

주행중도 아니고 주차된차에서 자연 발화라니..

전 소화기 2통을 사용해서 진화하려했으나 다 소화하지 못하여

119소방대와 csi 경찰팀등이 나와서 검사 결과

abs 모듈쪽에서의 자연발화라고 했습니다.

너무나 어이가 없어서 아우디 콜센터에 전화했서 상황을 설명하고 견인차가

오기를 기다리는데..

그것도  긴급센터라는 말만 긴급이고 오후3시부터 저녁 8시까지기다려서 겨우

견인차가왔습니다.


그리고서 이틀뒤 현장조사겸 태안 모터스 AS지점장하고 기술팀 차장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하는말이 이런경우는 아우디에서 일하는 동안 처음이라고 조사시간이 좀 걸린다고

급발진이나 그런것도 대부분 조사가 두달정도 걸리니 대부분 그전에 지쳐서 전손처리한다고.

이건 말그대로 그냥 보험으로 손해좀 보더라도 전손처리하라는거나 마찬가지였습니다.

이게 말이야 막걸리야!!!

전 당연히 차량 결함이니 조사를 응한다했습니다 그런데 그기간동안 대차나 렌트카 지원도 안된다는겁니다.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니 급발진이나 화재는 규정상 지원이 안된다고.

그렇게 교육받았답니다!! 이해가 안가서 그럼 그런 문서나  규정에 기재된 서류가 있으면 보여달라니까

나중에하는말이 그렇게 교육만 받았답니다.. 그런 문서나 규정이 사실상 없다는거죠.


열받는걸 참고  전 당연히 차량 결함이니까 손해배상 받을꺼라는 생각으로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거의 두달만에 아우디 코리아서 온답이 차량 안개등교환으로 배선 조작으로 파악되어 전혀 배상이나 그런게 불가하다고.

아니 이게 차를 두달간 가져가서 하는 말인지!!

그래서 그전에 전 변호사통해서 이미 어느정도 예상을하고 소송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아우디 아는 사람 통해서 물어보니 지금 판매금지 받은거랑 그런일이 커서 이런건 신경도 안쓰는걸꺼라고!!

이건 말그대로 대기업이 자기들의 힘을 믿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위 입니다.

설사 안개등을다른곳에서 교채했다 하더라도 어떻게 주행중이지도 않으차에서 화재가 일어나는지?

만에하나 주변에 사람들이 늦게 발견하여 더큰 폭발이나 화재로 이어졌으면 어쩌고 또 사람이라도 타고있었으면

어쩔 뻔했는지.

제가 이제 모든 주변사람 아우디 절대 못사게할꺼고

글보시는 분들도 잘판단하셔서 구입하시길

하나확실한건 아우디 서비스 최하다 못해 쓰레기 입니다!!!

 


아래동영상 링크입니다.


https://youtu.be/S7kP4EopIzo


https://instagram.com/p/BLYbB0fhp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