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전동킥보드 사고, 혼수상태


저희 아빠는 51세 172cm 건장한 체력에 앓고 있는 지병도 없는 건강한 분이시고 평소에 버그만650cc, CBR600cc, 티맥스500cc, 보이저250cc 등 오토바이를 즐겨 타시는 분이심에도 불구하고 전동킥보드로 인해 이렇게 심하게 다칠 수 있나 의문이 들어, 블랙박스 영상소지자 또는 목격자의 도움을 얻고자 이 글을 적습니다.

2018년 8월 2일 목요일 23시 8분경 경기도 성남시 고등동 여수대로(시흥사거리)에서 저희 아빠가 판교 IC(금토동)에서 성남 서울공항 방향으로 전동킥보드를 타고 가시다가 사고가 났습니다.
집에서 나와 회사로 가시는 중이셨습니다
집과 회사에 거리는 1.2~1.4 키로 정도 ..

사고 발견 당시 의식이 없는 혼수(코마)상태였고, 아직까지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산소호흡기에 의존하며 혼수상태에 있습니다. 뒤통수 왼쪽 아래 찰과상을 제외한 외상도 없고, 팔이나 다리 골절 등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두개골이 아예 산산조각이 났고, 뇌에 공기가 들어가고, 머리에 피가 많이 고여있으며, 뇌와 뇌 사이가 한쪽으로 아예 휘어졌습니다. 병원 측에서는 혼수상태에서 깨어날 가망이 없다고 말씀하시는 상황이라 수술 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사고 발견 당시 사거리를 지나 인도섬 이후 지점에 전동 킥보드와 함께 도로에 쓰러져계셨습니다. 확인된 CCTV에서는 아빠가 사거리를 지나는 모습만 나오고 사거리를 지나 인도섬 이후 지점을 지나는 모습이 나오지 않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어둡고 CCTV와 거리가 너무 멀어 나무에 가리는 등 이유로 보이지 않습니다.
한가지 제일 큰 의문점은 평소에 하고 다니시던

추가 내용

아빠가 누워 계셨던 위치 , 킥보드위치 ,
핸드폰케이스가 쓸려있고
옷 뒤 부분이 쓸려 구멍이 있고 등등 ..에
의문점이 있습니다
아빠가 착용 하고 있던 30돈 순금 목걸이가
없어졌습니다.

하늘을 보고 누워계셨습니다...
뒤통수에 찰과상이 있는 걸로 보아 뒤로 넘어지셨을 가능성이 있는데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머리는 지나온 방향(판교IC 금토동)에, 다리는 가고 있는 방향(서울성남공항)에 있어야 하는데, 현장 출동 당시 아빠가 도로 위에 누워계실 때에는 머리가 가고 있는 방향(서울성남공항)에, 다리가 지나온 방향(판교IC 금토동)에 누워계셨습니다.

목격담 혹은 블랙박스 영상.. 등..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

또한 순금30돈에 목걸이도 없어졌습니다
다른 소지품은 다있는데.. 목걸이가 훌렁 빠지지않는 ..
목걸이입니다.

현재 조사 중에 있으나, 블랙박스 영상 또는 목격자 또는 CCTV 영상 등이 확보가 되지 않아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시간에 지나가던 차량에 블랙박스 영상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나 목격자분이 보실 수 있도록, 이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보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여러분에 관심과 도움이 저희들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100004395398885/posts/1057441737745663/

개인 페이스북에도 글을 게시해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