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보배드림 사이트에 올려 보라고 해서 답답해서 글 올립니다.

차는 7월20일에 등록 하였고 화재는 8월 30일 새벽에 발생했습니다.

차는 사고 후 bmw 서비스센터에 보관 중이며, 어제 30일 아침에 방문하여 담당자를 만나 설명을 들었습니다. 내용은 요즘 bmw차량 화재가 이슈화 되어서 국토부와 공동으로 검수를 진행하고 2주에서 3주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기다려 달라고 했습니다. 기다린다 했죠.

근데 오늘 31일에 연락와서는 검수가 끝났고 침수로 인한 화재라고 하내요 하루만에 다확인 했나봐요..

침수로 시동이 꺼진거고 대리기사가 시동을 걸려고 스타트 버튼을 몇번  누른걸로 인해 불이 났다고 하네요...차가 침수 될정도로 물이 많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연기나서 나갈때도 물은 딱 바퀴 반정도, 문을 열어도 물이 차안으로 들어오지 않았고요. 그리고 화재 진압하면서 차앞쪽 보닛으로 물을 당연히 뿌렸으니 엔진 쪽으로는 물이 들어갔을꺼고요 .

bmw 측에서는 자기쪽 잘못이 아니니 보험 처리 하라고 합니다.

보험처리를 해도 제가 아닌 대리운전 쪽으로 해야되는데 대리기사는 차량 잘못이라고 보험접수 안하겠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얘기 중이고... 그럼 또 민사로 가야돼고...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혹시나 무슨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부모님이랑 이곳저곳 알아보고 있는데 복잡하네요.


회사쪽에서 보낸 사진과 현장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사고 동영상 보내주신 분, 진행 방법 쪽지로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또 다른 조언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대리운전기사 쪽으로 몰고가려는게 아니라 저희쪽 보험회사에서 제가 운전을 안했기 때문에 제 보험으로 당연히 안되고(만약 보험처리 한다면 제보험으로 하는게 저도 솔직히 편합니다. 기사님 자차보험도 확인해보니 3천 한도로 잡고 계십니다.),그리고 제가 알아보니깐 구상권 청구? 도 있다고 해서 보험회사에 가능한지 물어 보니깐 보험 특약사항에 들지 않아서(제차를 저만 운전하게끔 ) 그 것도 불가하다고 했습니다. 저희도 오늘 서비스센터 가서 블랙박스를 가져와서 확인 중에있습니다. 만약 제가 실수 한 부분이나 놓친 부분있으면 쪽지 주시거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