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가 임팔라처럼 직수입으로 국내에 들어온다면

 

국내 최초의 정통 픽업트럭 시장의 문을 열듯합니다

 

쉐보레 포드 픽업트럭이야.. 명품트럭이라는건 알테고

 

 

과연 시장성이 있냐가 관건인데

 

시장성 충분히 있습니다

 

 

 

 

 

유일한 픽업트럭 코란도스포츠

판매량이 이번달 2000대 저번달 2200 대

 

 

매달 2000대 씩 팔리는게 국내 픽업시장입니다

 

콜로라도가 들어오게 되면  자연적으로 픽업트럭 구매자의

파이가 커지므로 매달 1000대 이상은 꾸준히 팔릴듯 합니다

 

 

쉐보레 한테 매달 1000대는 말리부와 트랙스에 버금가는 정도의 성과입니다

 

콜로라도에 대해 몇가지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

 

 

 

 

 

 

 

 

 

(가격)

 

콜로라도 미국현지가격은

CrowCap (문짝두개) Short Box (적재함짧은거) 기준으로

 

 

옵션들어간 LT 기준 28,000 불 4륜 넣어도 32,000불입니다 (약 3300만원)

 

미국현지보다 싸게 판 임팔라의 가격정책만 한번대 해준다면

 

국내 시판가 3천 초반으로

 

옵션이 들어가 LT급 콜로라도를 구매가능

 

 

코란도 스포츠가격은 옵션넣은게 2500선으로

 

코스 + 500정도로 미국정통 픽업트럭을 가격을 가지기 때문에

 

3000 초반으로만 책정되면 매우 매리트 있습니다

 

 

 

 

 

 

 

 

 

 

 

(크기)

 

미국픽업트럭은 너무커서 주차하기 힘들다 하는데

 

그건 포드 F150 랩터나 실버라도 이야기고

 

콜로라도는 크기가 작은 중형 픽업트럭입니다

 

 

총길이는 5.35m 미국트럭치고는 준수한편이며

(CrewCap ShortBox기준)

 

포터 초장축더블캡 5.1m 에 비해서도 크게 차이안남

 

차폭도 그냥 에쿠스수준이라

주차시에 살짝 주의만 기울인다면 크게 문제안됨

 

 

 

 

코란도 스포츠와 옆모습 비교.....코란도스포츠는 픽업트럭의 기형아 같네요

 

 

 

 

 

 

 

 

 

 

 

(연비)

 

미국트럭은 기름괴물이라고 하는데 그건

V8짜리 대형트럭이야기고

 

콜로라도 2.5 가솔린엔진은 연비좋습니다 

 

연비가

시내연비 : 20mpg  (8.6km/L)

고속도로 : 27mpg (11.6km/L)

 

복합연비로는 대략 10km정도 나올듯요  나쁘지않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트럭으로 분류되어 1년자동차세 28,500원만 내면 됩니다

 

 

 

 

 

 

 

 

 

 

 

 

임팔라 출시했을 2년전에 한국들어왔으면 하고 보배서 떠들어댔을때

 

미국성향의 차라 아무도 가망성없다고 했는데

 

지금 들어왔고 충분히 잘팔립니다

 

 

 

 

콜로라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언젠가는 ㅋㅋ